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단정바이오, 제노힐과 '개인 맞춤형 화장품·건강식품' 개발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8-03-16 13:44:3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5
평점 0점

 


머니투데이 / 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 / 입력 : 2018.02.28.18.21       
천연물 소재 전문기업 단정바이오(대표 정의수)가 최근 맞춤형 라이프 솔루션 제공 기업 제노힐(대표 안종업)과 상호협력을 위한 MOU(업무협약)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MOU의 내용은 천연 소재와 개인별 유전자 검사 결과를 기반으로 맞춤형 화장품, 건강식품을 개발하고 관련 시장을 확보하기 위한 양사의 상호 협력 체계 구축이다.
앞으로 두 회사는 △피부노화, 피부탄력, 색소침착, 탈모, 모발굵기 등 화장품 천연소재 물질 △중성지방·체질량·콜레스테롤 관리, 혈당·혈압조절, 카페인 대사 등 건강기능성 식품 관련 천연소재 물질 등에 대한 연구 활동과 상품 개발을 진행할 예정이다.
단정바이오 관계자는 "올해 천연소재 물질 기반 화장품을 비롯해 건강식품과 이너뷰티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라며 "0.3㎛ 크기의 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공조 클린룸의 '약품용기(Vial) 전용 동결건조 시스템'과 '기능성 식품 원료 추출·농축 시스템' 등을 구축해 개인 맞춤형 시장 진출을 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의수 단정바이오 대표는 "4차 산업혁명에 발맞춰 개인 유전자 빅데이터를 적용한 천연소재로 화장품·건강식품을 개발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며 "개인별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시장을 확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